티스토리 뷰

부산에 놀러오거나 하시면 많은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무엇을 먹을까?'
일텐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부산에서 먹은 맛집

조방낙지 범일 직영점을 소개드립니다.
산낙지와 낙지요리를 전문적으로 요리하는 곳인데, 점심에 부담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은 지하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제가 시킨음식은 낙곱세전골입니다.
낙지 곱창 세우 전골이죠


맛을 간단히 표현하자면 낙지와 곱창의 조합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구나 느낄 수 있었어요.
식감이 좋아 씹는 느낌도 좋았고,
매워 보이지만 그렇게 맵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흰쌀밥에 비벼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단, 곱창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곱향이 나서
거부감들 수 있으니 다른 낙지요리 시키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매콤한걸 먹고나니, 간단한 차와 디저트가 땡겨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의
카페인 도코를 방문했는데요
도시 농가의 코페를 줄인 말이라고 합니다.
카페가 아닌 코페라고 하는 이유는 카페가 러시아어로 코페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무드 있었으며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구비가 되어 있지 않았으며
카페내부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단체석 또한 마련되어 있었어요!
근데 이용하려면 사전예약은 하셔야 된다고 하네요ㅜㅜ

제가 시킨 메뉴는 피치 블라섬이라는 차였는데요 꽃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 차입니다.
맛도 있었고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엔 충분했습니다.

 부산에서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66번길 17 시연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