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미일기

번외수사 몇부작

Trip Hong 2020. 5. 23. 18:41

번외수사 몇부작

OCN 루갈이 무사히 종영 되었다. 이후 루갈 이후에 후속작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드라마는 바로 번외수사이다. 

 

 

번외수사 드라마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 그리고 아직 시청해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서 번외수사는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번외수사 줄거리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본 포스팅을 보고나면 OCN에서 방송하는 번외수사를 시청할 때 더욱 재밌고 몰입감 있게 볼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번외수사 줄거리

강력반 '아웃사이더 불독' 형사와 시청률은 부족하지만 열정이 차고 넘치는 탐사보도팀 PD, 전직 프로파일러에서 프로 셀러가 된 탐정, 전설의 핵주먹 사장, 국과스 에이스 부검의 출신 장례지도사가 미제 사건을 풀어내는 범죄 액션 수사물

진짜 수사는 폴리스라인 밖에서 시작된다!

 

번외수사는 OCN 팀고릴라가 기획한 드라마이며, 연출은 강효진이 맡았다. 범죄 액션 장르의 드라마이며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 브랜드가 두터운 배우들이 출연한다.

 

 

번외수사 등장인물

진강호(차태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형사이다. 한 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 형사

 

강무영(이선빈)

 

정의감 100%, 시청률 1% 역전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 이다. 악바리 근성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열혈 PD,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건 잠입 취재와 불법 도청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반석 (정상훈)

 

황천길 프로 배웅러 장례지도사, 시신 복원 전문가이며 망자를 고이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지 하는 성격의 소유자.

 

 

 

테디 정 (윤경호)

 

전설의 조폭은 옛말, 저질체력 칵테일바 사장님이다. 한때는 서울 강북권을 주름잡던 암흑가 전설의 주먹이었으나, 과거를 청산하고 작은 칵테일 바를 운영중이다.

 

탁원(지승현)

 

화려한 말발의 판매왕, 본업은 프로파일러 탐정이다. 한때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중 하나였으나, 현재는 동네에서 작은 탐정사무소를 운영중이다.

 

민대진 (박정우)

 

진강호의 파트너 형사이며, 각종 증거를 알아서 척척 조작해낸다. 과도한 업무에 늘 투덜거리지만, 범인을 잡으면 누구보다 기뻐하는 천상 강력반 막내

 

번외수사 인물관계도

 

이제 번외수사 출연진 및 등장인물을 알아보았으니 이들의 번외수사 인물관계도를 한번 알아보겠다 우선 진강호(차태현)과 강무영(이선빈)은 라이벌(?)과 협력(?) 관게를 유지하는 애매한 형태로 잡혀져 있으며 이 외 다양한 인물들이 서로 지원하면서 수사를 한다.

 

 

번외수사 몇부작

 

번외수사는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50분에 방영한다. 5월 23일 부터 6월 28일까지 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며 총 12부작으로 다른 드라마에 비교했을 때 번외수사는 짧은 횟수를 가지고 있다.

 

 

토요일 일요일 새롭게 찾아온 번외수사는 앞으로 시청자에게 어떤 흥미를 잡을 것인지 많은 기대가 되며 앞으로 번외수사가 어떻게 스토리가 흘러갈지 많은 관심이 필요할 듯 하다.

 

 

번외수사는 시놉시스 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 이에 따른 출연진 또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번외수사는 트랩, 타인은 지옥이다에 이은 드라마틱 시네마이며 차태현의 첫 OCN 드라마이다.

 

 

5월 23일 첫방송하는 번외수사는 많은 시청자가 기다리고 있으며, 번외수사가 범죄 액션 장르에 맞는 퀄리티를 어떻게 보여줄지 매우 기대된다.

 

 

오늘은 이렇게 번외수사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오늘 10시 50분에 방송하는 번외수사, 재미적인 요소가 충분한지 오늘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자.

 

 

 

'취미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악산 등산코스 TOP 3 추천  (0) 2020.06.28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0) 2020.05.11
영혼수선공 몇부작  (0) 2020.05.07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2020.05.05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처벌 기준  (0) 2020.0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