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과 맛집/맛집

서대문 맛집

Trip Hong 2019. 2. 6. 14:52

다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죠?

이제 오늘이 마지막 연휴인데

마지막까지 알차게 놀면서 보내세요!!

오늘 제가 공유 드리고 싶은 맛집은

바로 충정로/ 서대문에 위치해 있는 돈까스 맛집인데요.

돈까스,

사실 어디서 먹든지 다 똑같은 맛이라서

리뷰를 안하려고 했는데

최근에 다녀온 충정로/서대문 맛집이 너무너무 맛이 있어서

공유드리고자 해요!

바로 혜화동 돈까스 극장

충정로역과 서대문역 사이 

그리고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맛집 입니다.

주차공간은 별도로 구비되어 있지 않으며

내부조차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집이 근처이신 분들은 배달 시키셔도 충분할 듯 합니다.

아무튼

혜화동 돈까스 극장의 입구만 봤을때

사실 불량식품 파는 가게처럼 보이기도 해서

안들어가려고 했지만

제 눈에 보이는 것은

바로 주방이었어요

주방이 너무 깨끗했고

배도 고팠기 때문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좀 좁을 정도의 실내 공간이었는데요

그래도 나름 익숙해지니 아늑하다고 느꼈습니다.



메뉴를 보다가 생각보다 많은 양의 메뉴를 보고 놀랐는데요

우선 돈까스를 먹으러 왔으니

왕치즈롤까스와 숯불파채돈까스 그리고

뒷 페이지 넘겨보니 떡볶이도 있길래 이렇게 3개만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근데 솔직히 혼자서 3개를 다 먹으려고 하니까

왠지 쑥스러워서

2명인척 했어요 ㅋㅋㅋ

이렇게요

밑에 있는 것이

왕치즈롤까스(9,900원)

그리고 가운데 위치해있는 것이 치즈떡볶이(5,500원)

그리고 위에 있는 것이 숯불파채돈까스(8,500원) 입니다.

모양도 모양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맛이겠죠?

우선 왕치즈롤까스 입니다!

왕치즈롤까스의 구성은 돈까스, 감자튀김, 샐러드, 단무지, 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밥의 경우는 부족하면 사장님이 더 주세요~

감자튀김은 뭐 평범한 맛 이었는데

이 왕치즈롤까스 엄청 맛있었어요!

예전 TV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까스집?

그걸 보다가 비슷한 돈까스가 있어서

혜화동 돈까스 극장에 있어서

주문한건데

우선 치즈가 엄청 많아요


치즈가 많다 못해 계속 흘러 내립니다,

폭포처럼

뿐만 아니라 겉은 정말 바삭바삭했어요

과장을 조금 더 하면 감자칩 정도..?

그리고 딱 먹었을때 깨끗한 기름에

튀겼다는 걸 바로 알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이게 돈까스구나

정말 맛있다라는 표현이 무한적으로 나왔어요.

알고보니 돈까스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하긴 하더군요..크흠

이건 같이 나온 샐러드인데요

전 별로였어요, 샐러드 자체는 아삭아삭 했지만

소스가 키위 아이스크림 녺인 맛이어서

크흠


그 다음은 떡볶이 입니다.

치즈 떡볶이 인데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근데 약간 카레향 나면서 떡 안에도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치즈랑 정말 잘 어울린 맛이었습니다.

다만 그냥 떡볶이가 낼 수 있는 맛은 전부다 표현했습니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덩쿠리처럼 생긴 이게 바로


숯불파채돈까스 입니다.


우선 향은 되게 좋았어요


신선하니


근데 살짝 후회한건


왕치즈롤까스 보다 이걸 먼저 먹을걸 그랬나봐요


왕치즈롤까스와 떡볶이를 먹던 사이


위에 뿌려쳐 있던 숯불소스가 다 돈까스에


스며들어서 조금 눅눅해졌거든요 ㅠ

아무튼 맛은

되게 달았어요


돈까스 자체로는 정말 맛있었고


파채와 나름 조화가 잘 되었는데


소스가 너무 너무 달았어요


굳이 예시를 들어드리자면


돈까스를 꿀에 찍어먹는 듯한?


고르곤졸라?


그 정도로 단맛이 강했습니다.


근데 파채와 돈까스가 너무 잘 어울려서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결론을 내리자면

우선 돈까스 자체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아마 깨끗한 주방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의 CS 조차도 너무 좋았구요

다만 방문해서 먹기에는 다소 좁고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몰릴 경우

대기를 좀 오래 해야 할 듯 합니다.

1시간 이상 걸려서 방문해서 먹기에는 다소 부담되지만

충정로/서대문 근처 주위에 있다면 다소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듯한 느낌 입니다.


아무튼 여기는

제가 자주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돈까스 맛집인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맛집이고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