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길고 또 체감은 엄청 짧은

연휴가 지나갔습니다.

저는 벌써부터 월요병인 것 마냥 무기력하네요 ㅠ

아무튼 어제 제가 건대 스타시티에 있는

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를 다녀와서

오늘은 한번 코코이찌방야를 리뷰 해볼까해요.

우선 위치는

건대 스타시티에서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시티 주차장 이용하면 되며,

음식 또는 기타 물건 등 구매하시면

3시간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

코코이찌방야는 카레 전문점으로 기네스북에도

등극되어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 보았는데요.

전기가 나간건지.. 제가 문을 닫는 시점에 들어간건지.....

(근데 7시 40분쯤에 들어갔는데?)

 

아무튼 입구 앞에 진열대 보면 정말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뭔가 '우리는 이런거 넣는다'

'몸에 좋은거다'를 강조하고 싶은 디자인 이네요!!

 

뭐 전체적인 디자인은

 '맛있을 수 밖에 없다'를 강조하는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그러니, 기대감도 엄청 엄청 올라갔습니다.

클라이맥스로 세계 NO.1 카레전문점

이라 하니 엄청 엄청 기대했어요.

와 진짜 여기가 대박 이구나

여기가 맛집이라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구나!

나도 드디어 엄청 맛있는 카레를 먹어 볼 수 있는거구나

이게 코코이찌방야!

 세계1위 카레로 내 혓바닥에 빵야~!

외칠 수 있겠구나!

기대감에

로스까스카레와 가라아게 두개를 시켰습니다.

아 참고로 가격은 1인당 약 9,000원 ~ 10,000원 입니다.

 

짜..란..?

장난이 아니라 저게 끝이에요~

내용물이 없는 건 둘째치고

밥이..너무 짙어요..

너무 짙어요 진짜 너무너무 너무 짙어요..

가라아게를 볼까요?

.오 맛있게 생겼어요!!

맛은

저 소스에 안찍어 먹으면

닭냄새가 너무 나서 못 먹을 정도 였어요..

냄새 뿐만아니라 저게 닭이 들어가 있는건지도 의심스럽더라구요.

튀김이 거이 50%인듯...

그리고 엄청 말랐어요... '기름을 안좋은 걸 썻나'? 느낄정도의 맛

한강에서 치킨 시킬 때 안좋은 치킨집에서 시키면

배달오는

맛없고 마른 치킨 맛

로스까스는 엄청 퍽퍽했어요...내가 고목나무 Swag을

씹는건지 돈까스를 씹는건지 구분이 안되더군요,

씹다가 턱이 Level up 한 기분(강화성공)

심지어 튀김은 엄청 잘 벗겨져요...

툭툭 건드리면 녺던데..

입안에 들어가기도 전에 녺는 NO.1 클라스

카레 맛은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릴게요

오X기 카레에서 좀 더 다양한 재료를 넣은 맛

카레소스는 무제한이라고 해서 더 시켜서 넣었는데

따뜻한 진한 오X기 카레 정도 먹을만 했습니다.

근데...

세계 1위라며..

No.1 카레 라며!!!!!!!!!!!!!!!!!!

실망 이런 대실망이 없었습니다.

CS 실망 맛 실망 가격대비

맛은 뭐...大 실망

아마 다시는 가지 않을 듯 합니다.

아무리 맛은 주관적이라지만..

로스까스는 질기고

가라아게에서는 냄새 나는 코코이찌방야는

다시는

가지 않을 듯 합니다..

힝..다음에는 맛집을 찾아서 다시 올게요!

감사합니다!

 (P.S 이태원을 가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