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강아지와 함께 나들이에 나섰다.

현재 거주지에서는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나 카페가 보유하고 있지 않기에 거리가 좀 있지만 포항으로 길을 나섰다.

 

우선 포항 분위기 좋은 카페 및 애견과 동반할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페이지 38'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여 방문하기로 했다.

 

페이지 38은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애견과 동반하여 방문할 수 있는 카페이다, 페이지 38은 펜션 및 음식점 그리고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생각 외로 규모가 엄청나게 컸다.

 

만약 애견을 데리고 갈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장소는 페이지 38 건물 1층 및 야외 테라스가 전부이지만 활동하기에는 충분했다. 실내에 있을 경우 애견을 앉고 이용해야 하지만 테라스에 있을 경우는 목줄을 가지고 있는한 내려 놓아도 괜찮다고 한다.

 

바람이 많은 부는 날씨여서 따로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지 않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을 듯 하다.

 

페이지 38의 가장 큰 장점은 우선 어느 장소에 있던 바다를 보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페이지 38에서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현재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하트 거울과 셀카봉 또한 대여가 가능하다.

페이지 38의 메뉴는 카페답게 커피 차 케잌 그리고 빵 종류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다.

 

가격은 적정하다고 판단이 되고 맛 또한 괜찮았다.

 

무엇보다 커피를 가지고 쉴 수 있으면서 바다를 보는 힐링하는 맛이 나쁘지 않다.

바다와 나름 깊은 힐링을 빠지고 싶은 사람은 애견동반카페인 페이지 38을 추천한다.

 

페이지 38에는 대형 주차장이 구비가 되어있어 정말 성수기 아닌 이상 주차 공간은 널널하다.

 

댓글